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
의병들이 수감됐던 동명동 광주교도소 부지와 광주공원 심남일 의병장비.정율성은 항일투사와 중국·북한에 충성한 공산주의자라는 상충된 경력을 지녔다.
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문성중 교정은 연평도 포격전에서 북한군의 포탄에 맞아 장렬히 전사한 고 서정우 하사의 흉상이 있는 곳이다.광주시 등은 정율성 기념사업을 더 확대해왔다.
정율성이 중국 공산당원이었으며 인민해방군으로 6·25전쟁에 참전한 사실은 외면했다.어떤 사람에 대한 기념사업은 그가 우리 국가와 민족에 어떤 이바지를 했느냐 그의 정신은 우리에게 어떤 가르침을 남기고 있느냐가 기준이 될 것이다.
농성공원 김태원 의병장 동상.
그런 점에서 본다면 우리가 정율성을 기념할 이유가 없다.소아 진료를 강화하기 위한 ‘필수의료 지원대책을 발표한 지 7개월이 지났지만 국민은 변화를 체감하기 어렵다
그의 음악은 중국공산당을 위한 것이었고 중국인의 취향에 맞는 것이었다.사드(THAAD) 등 한·중 갈등으로 중앙정부는 친중국적 외교 기조를 중단했지만.
기념사업 강행 문제 중국·북한군 활동 경력 무시해 의병·호국 유적에는 풀만 무성시론 사실 지금의 정율성 기념사업 논란은 1992년의 한·중 수교와 그에 따라 갑작스럽게 진행된 한·중 우호 교류 물결의 부산물이다.고 서정우 하사 흉상 앞에는 국화 한 송이도 놓여 있지 않다.